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이야기

일본의 센스있는 패션을 보고 싶다면? 오모테산도



일본의 센스있는 패션을 보고 싶다면? 오모테산도


도쿄는 관광 명소가 많이 있는 곳입니다. 특히 도쿄는 패션의 도시라고 할 수 있을만큼 패션에 민감하고 빠른데요. 그래서 도쿄 거리를 걷는 것만으로도 큰 즐거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멋진 패셔니스타가 많이 보이는 도쿄의 거리는 어디일까요?



3위 에비스(恵比寿)
에비스는 IT관련의 젊은 회사가 많은 지역 중의 하나입니다. 입지적으로는 좋은 집이나 고급 음식점이 많고, 부자의 동네로 손꼽히고 있지요. 이런 이미지 때문에 에비스는 깔끔하고 패션적으로도 많이 발전된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위 롯폰기(六本木)
롯폰기 역시 에비스와 마찬가지로 IT관련의 젊은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괜찮은 회사가 많이 있고, 이미지 자체가 부자가 많은 동네로 알려져 있지요. 그리고 연예인의 출몰율도 높고, 맛집도 많습니다. 연예인이 맣이 출몰하고, 맛집과 패션이 발달된 곳은 잘생기고 예쁜 남녀가 많다는 인상도 느끼게 만드는 것 같네요.



1위 오모테산도(表参道)
오모테산도는 도쿄 패션의 유행 발신지라고도 말을 합니다. 멋진 사람들만 모인 곳이라는 이미지도 있는데요. 오모테산도의 교차점 부근에는 늘 잡지의 패션 스냅 촬영이 진행되거나 스카우트 맨이 눈을 번득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세련된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증거일지도 모르겠네요.

이처럼 멋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거리는 유행의 발신지로서 볼거리도 많은 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들의 거리를 찾아가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겨울이 되면 일루미네이션으로 더 많은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