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성 패션 아이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으로 리즈시절로 돌아가자!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으로 리즈시절로 돌아가자!


동안외모를 유지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시해야 하는 것이 바로 피부 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피부가 늙는 것은 당연하지만, 관리를 통하여 최대한 늦추는 것이 중요하지요. 나이가 들면 어느 순간 피부의 고민이 많아지게 됩니다. 칙칙함과 주름 그리고 탄력, 피부노화현상까지 한꺼번에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피부를 오랫동안 탱탱하고 환하게 만들어줄 화장품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입니다. IOPE 슈퍼바이탈 크림은 다양한 피부노화 고민을 잡아주고, 탱탱하고 환하게 피부를 살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과거와 다르게 칙칙해진 피부를 보면서 과거 리즈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 노화방지 화장품을 사용하여 당시의 탱탱했던 피부로 돌아갈 수도 있지 않을까요?


IOPE #my리즈 캠페인





아이오페에서 현재 #my리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누구나 공감할 것 같은데요. 정말 10대 20대 때가 그리울 때가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동영상을 보면서 과거 미니홈피에 올렸던 나의 사진을 보면서 웃기도 하고, 그때로 다시 돌아간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영상속에는 배우 우희진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남자셋 여자셋에 출연을 할 때에 정말 예뻤는데.... 40세가 된 지금도 여전히 예쁜 미모를 가지고 있네요. 시간은 많이 지났지만, 전 지금이 더 예쁜 것 같습니다. 세월이 주는 매력과 아름다움이 있었으니까 말이죠^^

아마도 이 영상을 보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과 함께 과거의 모습을 떠올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과거의 모습이 풋풋하고 청춘의 모습이 그리워지기도 하겠지만, 현재의 모습에서 여유로운 매력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IOPE에서는 #my리즈 캠페인(아이오페 마이리즈 이벤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를 통하여 자신의 리즈 시절로 되돌아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참여방법은 무척 간단한데요. 자신의 리즈시절이라고 생각되는 사진을 IOPE#my리즈 캠페인에 올리시기만 하면 됩니다.



자신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다음



SNS에 올려져 있는 사진을 올리거나 컴퓨터에 남아 있는 사진을 직접 올리면 됩니다.



그리고 언제 사진인지를 입력한 다음 리즈시절의 소중했던 사진에 대한 추억을 남기기만 하면 됩니다.

무척 간단하죠? 자신의 SNS에 올려져 있는 사진을 활용하기 때문에 SNS를 운영했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참여완료를 한 다음에 원하는 SNS채널에 자신의 리즈 사진을 공유하기만 하면 되지요. 친구들에게 리즈시절 사진을 공유하면 푸짐한 행운의 기회도 잡을 수 있으니 사진을 올렸다면 꼭 공유해보세요!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10명에게 대한민국 대표 사진 작가, 조선희와의 사진 촬영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2등 15명에게는 동안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는 IOPE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정품을 증정하며, 3등 30명에게는 슈퍼바이탈 라인 5종 견본 키트를 선물로 주고 있으니 행운의 기회를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피부의 원리에 따라서 눈에 띄게 탱탱하고 환해지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크림입니다.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하는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탱탱하고 환한 피부를 만들고 싶은 분들이라면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IOPE#my 리즈 캠페인을 통하여 슈퍼바이탈 크림 선물의 주인공도 될 수 있으니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행운을 기대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IOPE #my리즈 캠페인 : http://www.iope-superv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