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이야기

오사카 USJ 미니언 마트 방문기!



오사카 USJ 미니언 마트 방문기!


요즘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애니메이션이라고 한다면 '미니언즈'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미니언즈의 흥행돌풍은 국내에도 이어져 올해 애니메이션 중 최단기간 100만 돌파에 성공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지요.

사실 필자는 애니메이션이 개봉되기 전까지 '미니언즈'에 대해서 모르고 있었지요. 이렇게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일줄은...^^


그래서 제가 이번에 다녀온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니오(USJ)에서 만난 미니언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USJ 미니언 마트입니다.
미니언 마트는 장난꾸러기 미니언을 다양한 상품으로 만날 수 있는 샵인데요.

미니언에 의한, 미니언을 위한 샵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일본에서는 우리나라보다 먼저 미니언이 인기를 끌었고, 이렇게 단독샵까지 만들어졌습니다.



미니언 마트 앞에는 이렇게 팝콘이 팔고 있었는데요. 미니언 마트 앞에는 항상 사람들이 긴 줄을 서서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팝콘을 미니언 캐릭터 통에 담아서 주기 때문입니다.



팝콘통을 가지고 싶어서 문을 열기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지요. USJ에 방문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미니언즈 팝콘통을 하나씩 들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미니언 캐릭터 팝콘통을 들고 있는 소녀들의 모습... 저도 하나 가지고 싶었지만 도저히 긴 줄을 기다릴 자신이 없었네요.(제가 갔을 때는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렇다면 미니언 마트에서는 어떤 미니언 캐릭터 상품들이 판매가 되고 있는지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미니언 열쇠고리



다양한 크기의 미니언 파우치



미니언 컵이나 식기 그리고 미니언 가운
 


티셔츠와 모자, 양말



그리고 미니언 캐릭터가 그려진 다양한 먹거리 등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싶어하는 다양한 미니언 캐릭터 상품들을 만날 수 있지요.
저는 미니언 캐릭터 인형이 갖고 싶었어요!


 
미니언을 좋아한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다양한 미니언 캐릭터 상품을 볼 수 있으니 말이죠. 미니언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선물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미니언 마트 주위에는 이렇게 귀여운 미니언 캐릭터들도 만날 수 있으니 기념으로 사진을 남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미니언 캐릭터 하나로 이렇게 단독 샵이 있다는 것으로 일본에서의 미니언즈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 애니메이션의 천국 일본

우리나라도 영화 미니언즈의 흥행으로 미니언 캐릭터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사카 USJ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USJ 미니언 마트에 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미니언 음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다음편 계속...)


USJ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