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남자에게 인기 있는 입술, 립 컬러



남자에게 인기 있는 입술, 립 컬러


패션뿐만 아니라 메이크업도 계절에 따라서 트렌드 컬러가 바뀌기 쉽상입니다. 특히 립 컬러는 색깔별로 여성의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 중요한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성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립컬러는 어떤 색깔일까요?





5위 오렌지 계
4위 홍당무 컬러
3위 베이지 계열
2위 립 클로즈를 바르지 않은 입술
1위 분홍색 계열(약 58%)

남성들에게 호감을 주는 립 컬러는 단연 분홍계열이었는데요. 여성스럽고 귀여운 인상을 주는 컬러이며, 입술을 가장 예쁘게 보이는 컬러이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남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분홍색 컬러는 유행에 얽메이지 않고, 여성도 좋아하는 컬러입니다.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인상을 줄수 있기 때문에 호감가는 인상을 만들고 싶다면 분홍색 계열의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입술 화장을 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입술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남성들의 경우 내추럴한 색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자연스러운 입술 컬러 역시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단 입술 화장을 하지 않기 위해서는 입술의 평소에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성들이 화장에 민감한 이유는 어떻게 화장을 하느냐에 따라서 보이는 이미지가 전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나친 화장은 오히려 반감을 살 수 있는만큼 자신의 외모와 잘 어울리는 적당한 화장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