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추천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 공략, 캡틴아메리카를 키우자!



마블 퓨처파이트 공략, 캡틴아메리카를 키우자!


현재 상영되고 있는 영화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는 어벤져스2입니다.

1000만 관객을 눈앞에 두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외화 중에서 엄청난 흥행몰이를 하는 외화가 탄생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어벤져스2의 인기와 함께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마블 퓨처파이트입니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넷마블게임즈와 마블이 합작을 해서 선보인 게임으로 지난 4월 30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지요.


정식서비스후 줄곧 다운로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며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마블 퓨처파이트는 모바일RPG게임으로 영웅의 성장과 그에 따라서 이어지는 스토리가 특징입니다.

유저들은 1성의 영웅들을 최대 4성까지 키워가면서 던전을 돌파하고 다양한 부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지요.

어벤져스2에서 등장하고 있는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블랙위도우를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초반에는 위 3명의 영웅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마블과 합작을 해서 만든 게임이라서 그런지 마치 영화처럼 완성도 높은 스토리가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직접 영웅들을 컨트롤하면서 전투를 할 수 있고, 육성시킬 수 있지요.

3명의 영웅들을 데리고 다니면서 서로 태그를 하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이 되는데요.

에너지와 레벨 그리고 몬스터들의 상대를 보면서 적절한 타이밍으로 영웅을 교체해가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됩니다.

3명의 히어로들을 똑같이 성장시키면서 게임을 진행한다면 보다 수월하게 성장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마블 퓨처파이트 공략
어떤 게임이든지 좀 더 쉽게 캐릭터를 키우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마블 퓨처파이트 공략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우선은 초반 3명의 영웅들로 게임이 진행되는데, 이 3명의 영웅의 레벨을 균등하게 업그레이드 시켜가는 것입니다.

강력한 영웅을 획득하게 된다면 그 영웅을 키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요.


가장 쉽게 업그레이드를 시키는 방법은 무기를 강화하는 것이 좋은데, 유료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지요.



그러나 돈을 써가면서까지 빨리 육성하고 싶지 않은 분들이라면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의 보상을 철저하게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자주 접속을 하여 출석체크 보상을 챙기는 것이 좋지요.

또한 스테이지 곳곳에 있는 상자와 장애물들을 모두 파괴해서 버프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에는 별 3개를 클리어 할 수 있는 곳을 반복적으로 도는 것도 레벨업을 빠르게 시키는 방법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지요.(하지만 가장 좋은 공략 방법은 유료 아이템(수정 등)을 구입하는 것)

그리고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퀘스트를 빨리 완료하는 것이 좋은데요.

완료를 하게 되면 에너지 보상 등이 있기 때문에 영웅을 키우는데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퀘스트는 앞으로 계속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네요.)





마블 퓨처파이트는 영웅들을 진화시키면서 배우는 스킬들이 정말 많이 있기 때문에 게임을 진행할수록 더욱 흥미로워지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일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스킬을 배우고, 영웅들이 진화하면서 성취감까지 느끼게 되지요.

마블 퓨처파이트는 묘한 중독성이 있는 게임입니다.

옛날에 오락실에서 하는 슈팅 아케이트 게임이 생각나, 묘한 향수를 자극시키기도 하지요.

마블 퓨처파이트는 일단 스토리가 뛰어나면서 흥미로운 게임의 진행방식이 너무나 재미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RPG 게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벤져스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하여 영화를 이은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으로 한 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