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추천 모바일 게임

스마트폰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 2015 라이브 업데이트



스마트폰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 2015 라이브 업데이트

 
프로야구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2015 프로야구는 한층 더 흥미로워진 것 같은데요.

신생구단 KT위즈, 한화의 약진이 프로야구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인기 있는 모바일 야구게임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컴투스프로야구 2015입니다.





컴투스프로야구 2015
컴투스프로야구 2015는 야구게임 중에서 가장 실제와 흡사한 게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2015년 프로야구 시즌과 100% 똑같은 스케줄로 진행이 되는데요.

선수들의 사진도 실제 사진이 들어가 있으며, 가상 캐릭터 역시 실제 선수와 무척 흡사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선수들의 얼굴이 실제 얼굴과 비슷하고, 그래픽 퀄리티 역시 좋아서 마치 실제 프로야구를 보고 있는듯한 느낌까지 들었지요.





얼굴만 봐도 누군지 알겠죠? 봉중근, 이대형 선수의 얼굴이 실제 상당히 흡사한 것 같네요^^





양현종 선수도 완전 닮았네요.


프로야구의 리얼리티를 더하기 위해서 실제 프로야구 해설위원의 해설도 들을 수 있는데요.

KBS N SPORTS에서 해설을 하고 있는 이기호 캐스터와 이용철 해설위원의 해설을 컴투스프로야구 2015에서도 들을 수 있답니다. 이들의 해설을 들으면 마치 진짜 야구를 하는 것 처럼 느껴질 것 같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 2015는 야구게임인지 실제 야구인지 헛갈릴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 2015 라이브 업데이트

그리고 컴투스프로야구 2015에서는 라이브 업데이트가 있는데, 이것은 일정 기간마다 현재 프로야구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실제 선수들의 성적을 토대로 게임의 스탯을 상세 조절해줍니다.

실제 선수들의 능력치까지 비슷해졌기 때문에 보다 현실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지요.

(그러나 게임은 게임일뿐이기 때문에 실제 캐릭터의 능력치와 똑같다고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자동게임모드(시뮬레이터) 기능까지 있는데,

게임을 직접 하지 않고, 그날의 선발투수와 선수들의 스탯 등으로 결과를 내고 있기 때문에 실제 게임을 예측해볼 수 있는 재미도 생긴 것 같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2015년 여러 스마트폰 야구게임 중에서

가장 실제와 흡사하게 즐길 수 있는 야구게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선수들의 사진과 얼굴 생김새까지 비슷해서 더욱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스마트폰 야구게임을 찾고 있다면 가장 먼저 접해봐야 할 야구게임이 컴투스프로야구2015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