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남성 패션 아이템

코오롱스포츠 운동화, 코오롱 아웃도어 스니커즈



코오롱스포츠 운동화, 코오롱 아웃도어 스니커즈


최근 여러 브랜드에서 스니커즈화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예를 들어서 소개하자면, 슈콤마보니, 뉴발란스, 샤넬 등 비슷비슷한 스타일의 스니커즈화가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지요.

이런 인기 때문인지 코오롱스포츠에서도 운동화로 아웃도어 스니커즈를 발매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코오롱 아웃도어 스니커즈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 스니커즈 CUSHIONISTA-B 라는 모델인데요.

모델코드는 KYFX58811IK입니다.

디자인이 코오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슈콤마보니와 비슷한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

멋스러운 컬러 배색 디자인으로 스트리트 스타일링에 코디 연출이 용이한 공용 스니커즈화입니다.

아웃도어화답게 접지력과 내구성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M+블루 아웃솔을 적용해서 안정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전해주며 습도 조절 능력 및 발냄새를 억제시켜주는 Ortholite기능을 추가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보완시켜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소재는 유연한 터치감의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착화감이 우수하며

발등 웨빙 스트랩으로 FIT조절 및 발의 밀착감을 높여준다는 것이 특징이지요.

그리고 굽높이 역시 높은 편인데요.

쿠셔닝이 우수한 미드솔 4cm 디자인에 키높이 1cm를 적용하여 총 5cm의 키높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신발에는 부분 브랜드 로고 디테일로 코오롱스포츠 운동화라는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신발끈을 여분으로 주고 있지요. 견고한 박음 디테일과 마감처리로 퀄리티를 높여주며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박스가 함께 구성이 되어서 선물용으로도 용이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하고, 세련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코오롱 아웃도어 스니커즈 가격은 정가 160,000원인데요.

판매 사이트마다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의 경우에는 신규가입 할인, 적립금 등도 받을 수 있으니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오롱스포츠 바로가기<링크>).



봄이 되면 스니커즈화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패딩으로 패션의 포인트를 주었지만,

옷이 가벼워진 지금과 같은 계절에는 액세서리와 신발로 포인트를 주어야 하기 때문이지요.


아웃도어 브랜드 운동화(스니커즈)를 찾고 있다면

코오롱 아웃도어 스니커즈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