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여자가 예뻐보이는 겨울 소품(여자 겨울 악세사리)

여자가 예뻐보이는 겨울 소품(여자 겨울 악세사리)


겨울 패션의 악세사리의 종류가 참 많이 있습니다. 겉옷은 물론, 머플러와 니트 모자 등 소품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여러 옷으로 다양한 스타일 조합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은 날씨가 춥지만 다양한 패션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무척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겨울의 패션 소품 중에서 남자들이 좋아하고 귀여워하는 것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일본 사회인 남성을 통하여 조사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4위 장갑 5.1%
겨울철 손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장갑은 여성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장갑의 경우 종류도 다양하고, 귀엽고 예쁜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추운 겨울 손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장갑에 호감을 가지는 남성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3위 이어머프 10.3%
귀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이어머프는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얼굴이 작게 보이며, 더 예뻐 보일 수 있지요. 조금은 거추장스러울수도 있으나 야외 활동이 많은 이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이지요.



2위 니트 모자 19.7%
요즘 여성들이 가장 많이 착용하고 있는 니트모자. 우리나라에서는 최근 니트모자와 비슷한 루피망고 모자가 연예인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니트모자는 안락감과 귀여운 느낌,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니트 모자는 캐주얼감을 연출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만들 수 있다는 것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지요.




1위 머플러 61.5%
앞도적인 결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머플러. 머플러를 착용한 여성들을 보면 사랑스러운 느낌을 얻을 수 있는데요. 얼굴을 파묻고 있는 모습을 생각하면 무척이나 예뻐 보입니다. 입 주변이 보이지 않는 것이 귀여워 보이기도 하고, 매듭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여러가지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지요. 머플러는 여성스러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상당히 좋을 것 같습니다.



추위 때문에 신체의 일부분을 가리면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연출하는 것도 자신의 매력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매력적인 여성으로 보이고 싶다면 위에서 소개해드린 패션 아이템으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