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올 겨울, 일본 여성들의 인기 헤어스타일은?

올 겨울, 일본 여성들의 인기 헤어스타일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한 번쯤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어떤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고, 어떤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지 않는지 스스로 고민하게 되지요.

벌써 추운 겨울입니다. 겨울을 맞이해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줘야 하겠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올 겨울 일본에서 인기 있는 여성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이 있다면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일본 뷰티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인기 헤어스타일 1~5위까지 알아봤습니다.(실제 인기 스타일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5위 작은 얼굴의 효과를 주는 헤어스타일


이 스타일은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스타일로 앞머리는 눈매를 아슬아슬하게 닿을 정도로 설정하고, 전체적으로 머리카락에 층을 넣어 볼륨감을 준 헤어스타일입니다. 머리숱이 많아 보이게 만들어주며, 얼굴형이 크거나 각진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스타일입니다. 헤어스타일 관리가 싶고 얼굴형을 작게 만들어주어 계절에 상관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입니다.

4위 상큼한 보브 스타일


헤어스타일 포인트 : 머리숱이 많아 보이는 느낌과 부드러운 머리결이 포인트. 특별히 관리를 하지 않아도 내츄럴한 스타일이 가능합니다. 앞머리에 약간의 볼륨을 더해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다.

3위 시폰 보브 스타일


머리카락에 층을 넣어 한층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어주는 스타일, 캐주얼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거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2위 부드러운 볼륨을 넣은 귀여운 보브 스타일


부드러운 볼륨감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드라이 후, 스타일링제를 사용하여 머리털 속에 볼륨감을 넣어줍니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귀여운 보브 스타일로 한층 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헤어스타일입니다.

1위 쇄골까지 내려오는 귀여운 펌


올 겨울 일본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헤어스타일은 따뜻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줄 수 있는 귀여운 펌입니다. 머리카락이 쇄골까지 내려오는 퍼피 스타일로 따뜻함을 주는 동시에 귀여운 매력을 주는 스타일입니다. 부드럽고 느슨한 컬로 사랑스러움을 연출하였으며, 얼굴 주위에 큰 컬을 넣어 얼굴을 작게 보이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굴이 한층 밝아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올겨울 따뜻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주고 싶다면 이런 헤어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 겨울 인기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떠신가요? 마음에 드는 헤어스타일이 있으신가요? 헤어스타일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데 무척 중요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 어떤 스타일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인상도 분위기도 크게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얼굴형을 고려하여,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하여 추운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