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휴대폰 이야기

일본 최신 핸드폰 순위(2009년)

 2009년 일본에서 가장 잘 팔리고 있는 휴대폰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것은http://kakaku.com/에 나와있는 휴대폰 랭킹 순위이므로 실제와 어느 정도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6위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 나라에서 잘팔리고 있는 휴대폰과 비교 해 보는 것도 재미 있겠네요^^ 먼저 1위 부터 3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위는 NTT도코모의 (모델명: FOMA P706iμ ) 입니다.
2008년 12월달 인기순위와 마찬가지로 도코모가 1위입니다. (크게 보실 분들은 사진 클릭)


2위도 NTT도코모
의 (모델명: docomo PRIME series SH-03A )입니다.
(크게 보실 분들은 사진 클릭)
요즘에 왠만한 최신 폰은 터치폰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한국도 마찬가지죠? 점점 핸드폰이 변해가는걸 느낄 수 있네요^^


3위는 AU
의 (모델명: W64S )입니다.
AU는 공짜기계가 많습니다. 대학생들이 많이 쓰고 있는것 같습니다.^^
(크게 보실 분들은 사진 클릭)
1위~3위의 순위였습니다. 일본 최고의 통신업체에 걸맞게 NTT도코모가 1,2위를 차지 했습니다.

그럼 4위부터~6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4위는 소프트뱅크의 (모델명: Nokia N82 ) 입니다. 노키아에서 만든 핸드폰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이것 역시 모양이 특이 한것 같네요.. 튼튼해 보입니다. (크게 보실 분들은 사진 클릭)


5위는 NTT도코모의 (모델명: docomo PRO series SH-04A )입니다.
 꼭 전자사전 처럼 생겼네요.요즘은 워낙 기능이 많고 다양해서.. 저는 PMP, MP3,전자사전,넷북등 구별이 잘 안가더라구요..^^
이것 역시 터치폰입니다.(크게 보실 분들은 사진 클릭)


6위도 역시 NTT도코모의 (모델명: docomo PRIME series F-01A )입니다. 이것 또한, 터치폰입니다. 상당히 깔끔하네요.
색감도 맘에 들고^^(크게 보실 분들은 사진 클릭)


1위부터 15위까지 조사해본 결과 순위권안에는 소프트 뱅크 2개, AU 3개, 그리고 나머지 10개가 NTT도코모 입니다.
전통이 있는 통신업체라서 그런지 쉽게 무너지지가 않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 옴니아폰과, 아이폰은 순위권 밖이였습니다. 아직 많이 비싼가격과 브랜드의 이미지가 익숙치 않아서 그런것 같네요.  제가 생각하기엔 우리나라 핸드폰이 최고로 성능도 좋고 튼튼하다고 생각되는데 말이죠^^
12월 핸드폰 순위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