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드라마 이야기

영웅재중이 출연하는 일본 드라마는 어떤 드라마?


일본에서 활동중인 인기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영웅재중을 일본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동방신기는 일본내에서도 꽤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발매되는 앨범마다 높은 판매순위를 기록하며 일본 연예계에 동방신기라는 이름을 각인시켰습니다.

동방신기 멤버중에 영웅재중은 일본 TBS 음악프로그램 'CDTV'가 실시한 2010년 상반기 연인으로 삼고 싶은 아티스트 앙케이트에서 1위에 선정되는 등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2007년 부터 부동의 1위를 지켜온 일본의 인기 아이돌 아카니시 진을 누르고 1위에 선정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와같은 이미지 때문일까요? 영웅재중은 가수로서의 활동뿐아니라 일본의 드라마에도 데뷔 할 예정입니다. 2010년 4월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되는 후지 TV의 '솔직하지 못해서'(素直になれなくて) 로 일본 드라마에 첫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지난해 한효주와 함께 영화 천국의 우편배달부에 주연으로 출연한적 있었지만 영화자체가 큰 주목을 받지 못했고, 첫 연기자 무대라 다소 미흡한 점도 보였습니다. 또한, 천국의 우편배달부를 통하여 연기자와 가수로서의 활동을 병행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영웅재중이 이번 드라마를 통하여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일본 톱 연예인들 처럼 앞으로도 연기자와 가수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병행할지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솔직하지 못해서'는 도쿄 시부야를 무대로 만든 드라마로 영웅재중 이외에도 일본 인기 아이돌 나카지마 에이타와 노다메 칸타빌레로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우에노 쥬리, 세키 메구미, 타마야마 테츠지 등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영웅재중은 의료기기 메이커에서 일하는 한국의사 역을 맡아 신출내기 카메라멘 나카지, 고교임시 강사 하루(우에노 주리) 등을 트위터에서 만나 친분을 쌓아가는 청춘 사랑 드라마 입니다.

<나카지마 에이타, 우에노 쥬리, 타마야마 테츠지, 세키 메구미 순으로>

최근 일본에 불고 있는 트위터(Twitter) 열풍을 반영하여 만든 드라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솔직하지 못해서의 홈페이제 들어가보니 영웅재중과 상대 배우들의 코멘트를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까지 드라마 메인 포스터에는 그의 사진을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영웅재중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현재 활동하고 있는 분야와 다르므로 매우 긴장하고 있다며,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드라마 프로듀서 나카노 토시유키는 영웅재중에게는 화면을 통해 보면 눈을 뗄 수 없게 되는 압도적인 존재감이 있다며, 그는 이번 드라마에 꼭 필요한 캐릭터' 라고 말했습니다.

영웅재중은 이번 드라마에서 한국어가 아닌 일본어로 연기를 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기력 외에도 일본 활동을 하면서 익혀온 일본어 실력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J-POP을 넘어 일본 브라운관 속 그의 모습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관련포스트

&동방신기 일본 영화 주제가 부른다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