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대구시교육감이 이번 6.13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하여 새롭게 선출됩니다. 대구시교육감 후보 중에서 관심을 가져봐야 할 후보가 있는데요. 전 대구대학교 총장을 지낸 홍덕률 후보입니다.

대구의 교육환경과 발전을 누구보다 잘 할 수 있는 인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홍덕률 후보는 우리 아이들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올바른 교육을 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홍덕률 후보의 공약을 통하여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유아무상교육 공약

어린이집, 유치원을 다니고 있는 자녀들을 위하여 유아무상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할 것입니다. 유아교육도 이제 의무교육체제로 편입하여 무상교육을 지원하겠다는 것입니다. 유아 자녀교육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에 부모들이 꼭 실현되었으면 하는 공약입니다.




그리고 유아 교사들의 역략강화와 프로그램 제공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에게 좀 더 질높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꼭 실현되었으면 하는 공약입니다.




2. 대구 전 교실 공기청정기 설치

미세먼지가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홍덕률 후보는 학교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여 공기의 질을 개선시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미세먼지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이 이어질 것입니다.




3. 대구 특수교육 환경 개선

모든 학생들은 행복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일반학생들뿐만 아니라 장애우들도 마찬가지인데요. 홍덕률 후보는 장애우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하여 대구 특수교육 장애물 없는 교육환경(Baarrier Free)를 선언하고 장애우들도 불편없이 합리적인 교육환경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갈 것입니다.



4. 고등학생 석식 개선

고등학생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라면 우리 자녀들의 석식에 관심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공부하느라 바빠서 석식을 제대로 챙겨먹지 못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밥만큼 중요한 것도 없습니다.




홍덕률 후보는 건강하고 맛있는 저녁밥을 먹을 권리를 우리 학생들이에게 꼭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의 부담도 크게 줄어들 수 있을 것입니다.


대구시교육감 후보 홍덕률 후보의 공약을 살펴봤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공약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홍덕률 후보가 내세운 공약이 꼭 실현되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자녀를 키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