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저렴한 이어폰 가격 수디오 TVA(티바) 음질

요즘에는 1만원대의 저렴한 이어폰도 많이 판매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이어폰의 경우 음질이 좋지 않고, 내구성도 좋지 않아서 금방 고장 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듯이 무조건 저렴한 상품을 선호하는 것보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어느 정도 음질과 성능이 보장된 상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귀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너무싼 이어폰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적절한 가격과 디자인, 음질 그리고 사용성까지 잡은 이어폰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북유럽 감성을 내세운 스웨덴 브랜드인 수디오 TVA 모델입니다.



수디오 TVA - SAND

수디오에서는 다양한 모델의 이어폰이 있는데요. TVA(티바)는 가성비 높은 이어폰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픈형 이어폰으로 매우 가볍고, 모든 기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1년동안 수리 보증이 가능한 1년 워런티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수디오 음질 TVA

티바는 뚜렷하게 들리지만 과하지 않은 저음부와 한쪽에 기울지 않은 소리의 밸런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바는 긴 시간을 들어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고 편하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수디오 TVA 드라이버는 14.2 mm 다이나믹 스피커, 감도 112 dB SPL @ 1 kHz, 임피던스 32 Ohm @ 1kHz, 주파수 특징: 20 Hz - 20 kHz로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역시 풍성한데요. 이어폰만 달랑하나 주는 것과 다르게 수디오는 이어폰, 사용설명서*제품 품질보증카드, 리얼 가죽 이어폰 파우치, 메탈 클립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TVA 이어폰 무게는 20그램으로 상당히 가볍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지요.




수디오 TVA-SAND 컬로와 TVA-PINK 컬러는 2017년 여름에 출시된 트렌디한 여름 색상인데요. 디자인이나 컬러도 예쁘고, 가격도 저렴하니 저렴한 이어폰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디오 여름 이벤트

수디오에서 이어폰을 구입하면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 무료 토트백 제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예쁘게 포장되어 배송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상당히 좋을 것 같습니다.




<Tote Bag Summer Campaign KOREA 2017>

 1. 기한: 오늘 ~ 없어질 때 까지

2. 캠페인코드: Summertime

3. 캠페인 코드 혜택: 총 32% 할인(TAX FREE + 15%) + 무료 토트백(26000원)

 

*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가능

www.sudiosweden.com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적용이 가능한 이벤트이니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캠페인코드를 입력하여 더욱 저렴하게 수디오 이어폰을 구입해보세요.


개인적으로 수디오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수디오의 모든 제품은 하나씩 정성껏 만들고 제품 하나마다 고유번호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하면 주문번호를 검색하여 1년간 친절하고 관대한 무료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요. 최소 1년은 수리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수디오의 제품은 대량생산이 아닌 80개~500개의 소량생산입니다.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3개월마다 업그레이드 제품이 나오는 방식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발전되고, 성능이 우수한 제품이 출시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 TVA 브랜드는 저렴한 모델이라서 기능의 다양성에 제한이 있지만, TRE와 같은 고가의 모델 경우 블루투스에 상당히 우수한 기능들이 많이 있으니 이어폰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수디오 TRE 모델 보기<링크>


수디오 홈페이지 * www.sudiosweden.com
수디오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sudiosweden


*수디오(sudio)에서 제품을 제공받아서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