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블루투스 헤드폰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리뷰

스웨덴 핸드메이드 이어폰 수디오(Sudio)의 다양한 모델을 이전에 많이 소개해드렸는데요. 최근 수디오에서 블루투스 헤드폰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모델이 인기를 얻고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수디오 리젠트 헤드폰

리젠트 헤드폰은 수디오의 첫번째 블루투스 헤드폰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한 헤드폰인데요.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수디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는 스웨덴 브랜드라서 해외배송을 통하여 배송이 되는데요. 스웨덴 스톡홀롬에서 DHL로 배송이 됩니다. DHL로 배송이 되면 5~6일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데, 해외배송치고는 상당히 빠르게 배송이 된다고 할 수 있지요.



수디오 리젠트 헤드폰의 배송박스입니다. 마치 선물을 받는 것처럼 예쁜 포장 박스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현재 수디오 홈페이지에서는 선물상자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선물용 헤드폰을 구입하려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수디오 헤드폰을 개봉해볼까요?



수디오 리젠트 헤드폰의 간단한 스펙을 소개하자면, 최고 음질의 무선 헤드폰/최신 블루투스 4.1/10분간 급속충전 기능/3버튼 리모컨/천연 피혁/강한 내구성이 특징입니다.



리젠트 헤드폰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나오고 있으며, 리젠트 디자인 캡을 통하여 또 다른 스타일의 헤드폰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은 블랙 헤드폰에 리젠트 디자인 캡의 모습입니다!




디자인캡은 이런 모습인데요. 가끔 디자인 때문에 싫증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디자인 캡으로 새로운 디자인에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디오 디자인캡의 모습은 이런 모습입니다.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신선하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50mm 다이나믹 스피커로 감도는 105dB SPL입니다. 임피던스는 47Ohm입니다. 주파수의 특징은 18Hz, 22kHz입니다. 무게는 177g이며, 블루투스 범위는 10미터입니다. 충전시간은 10분으로 급속충전이 가능하며, 100% 풀충전을 하고자 한다면 120분간 충전을 하면 되지요.



수디오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제품 하나하나 상품 코드가 있다는 특징입니다. 좀 더 고급스럽고, 가치 있는 헤드폰을 완성해주고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의 모습입니다! 100% 풀 충전을 하게 되면 하루 종일 음악을 들어도 끊기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디테일 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만들어진 것 같은데요. 너무 밋밋하지 않게 블랙에 골드 포인트를 준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지요.




무게는 177g으로 접이식 경첩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Regent는 마이크가 있는 3버튼 리모컨을 갖추고 있지요. 일반적인 헤드폰의 경우 휴대가 불편한 점이 많이 있지만, REGENT는 가볍고 휴대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디오 블루투스 헤드폰 리젠트는 프리미엄 헤드폰 치고 가격은 저렴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헤드폰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친구 또는 연인에게 선물을 해도 좋고, 고급스러운 음질의 프리미엄 헤드폰을 가지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온라인 스토어 공식사이트

수디오 홈페이지: www.sudiosweden.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sudiosweden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udiosweden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쿠폰 코드 flypo15를 넣으시면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또는 블루투스 헤드폰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네요.



*수디오(sudio)에서 제품을 제공받아서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