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드라마 이야기

시크릿 메세지, 우에노주리 최승현 일본 프로모션



시크릿 메지, 우에노주리 일본 프로모션


최근 네이버캐스트 웹드라마로 방송된 시크릿 메시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승현(빅뱅 탑), 우에노 주리, 유인나 등의 출연으로 방영전 부터 화제가 되었는데요. 웹드라마치고는 파격적인 캐스팅이라고 할 수 있지요.



사실 그동안 웹드라마 시장에서 이렇다 할 성적을 내놓은 드라마는 없습니다. 하지만, 가능성은 충분히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나영석 PD의 신서유기가 큰 인기를 끌게 되면서 웹드라마, 예능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크릿 메세지는 대형 예산과 캐스팅 등을 통하여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크릿 메세지는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빅뱅 TOP)>과 일본여자 하루카(우에노 주리) 두 남녀가 첫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지요.



시크릿 메세지는 한국 제작 발표이후 11월 2일 일본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요. 1화가 마친 이후 우에노 주리와 최승현에 무대에 등장을 하여 인터뷰를 진행하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시크릿 메세지는 네이버 LINE(라인)을 통하여 그려지는 사랑 이야기인데요. LINE은 일본에서 많은 사용자를 두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들과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크릿 메세지를 통하여 국내 LINE 사용자도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필자도 카카오톡과 LINE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LINE은 일본어 번역을 제공하는 등 카카오톡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웹드라마 시크릿 메세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웹드라마의 전성시대를 만들어 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