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이야기

오사카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추천 어트랙션



오사카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추천 어트랙션


오사카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인데요.
오사카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지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는 다양한 놀이기구 어트랙션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타본 것들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놀이기구 어트랙션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 해리포터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에서는 해리 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와 플라이트 오브 더 히포그리프 놀이기구를 탈 수 있습니다. 다른 곳은 몰라도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에는 꼭 다녀오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정말 재미있는 4D 놀이기구 어트랙션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신기한 것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해리포터는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았던 것 같습니다.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좀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진 한 장만!

2. 스파이더맨
뉴욕 에어리어에서 만날 수 있는 어메이징 어드벤처 오브 스파이더맨 더 라이드 4K3D 어트랙션을 꼭 타보라고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현실과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박진감이 넘치는 어트랙션인데요. 3D 화면을 보면서 스파이더맨을 따라다니며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7년 연속 어뮤즈먼트 투데이 최우수 실내 놀이기구 골든 티켓 1위를 수상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어트랙션을 타고 난 다음에는 스파이더맨 캐릭터샵에 들러서 다양한 스파이더맨 캐릭터 상품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3.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백드롭)
할리우드 에어리어에서 만날 수 있는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와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 백드롭도 추천드리고 싶은 어트랙션 중의 하나입니다.
 


아마 USJ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우리나라의 청룡열차와 같은 스릴이 넘치는 어트랙션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늘을 붕 떠서 날 기분이 들 정도로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백드롭은 롤러코스터가 역주행을 하기 때문에 새로운 짜릿함을 맛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어트랙션을 지날 때마다 들려오는 비명(?) 소리가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4. 죠스
애머티 빌리지에 있는 죠스도 추천드리고 싶은 어트랙션 중의 하나입니다. 거대한 식인상어에게 쫓기는 공포의 보트 투어를 즐길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설명하면 배를 타고 이동하면서 죠스를 만나게 되는데, 어디서 죠스가 튀어나올지 모를 긴장감과 함께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서운 죠스들이 이렇게 지나다닙니다!


보트를 운전하는 선장님의 폭풍 연기력과 리액션을 보고 있으면 내가 정말 죠스한테 쫓기고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정도이지요. 다만 일본어로 연기(설명)을 하기 때문에 무슨 말인지 못알아 들을 수도 있지요^^
 


죠스 어트랙션 앞에는 죠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는데요. 이곳에서 좋은 추억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5. 엘모의 고 고 스케이트보드
유니버셜 원더랜드에서 만날 수 있는 엘모의 고 고 스케이트보드도 추천 어트랙션 중의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만날 수 있는 놀이기구와 비교하면 작은 바이킹,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바이킹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엘모와 함께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경사면을 달리는데요. 좌우로도 움직이기 때문에 바이킹보다 더 짜릿하게 느껴집니다. 어린이들도 좋아할만한 어트랙션이기 때문에 아이와 동반하고 함께 타보는 것도 재미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쥬라기 공원에서 만날 수 있는 쥬라기 공원 더 라이드도 재미있는 어트랙션 중의 하나라고 하는데, 현재는 공사 중이라서 직접 타보지는 못했네요. 다음에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방문하게 된다면 그때는 꼭 타보고 싶네요^^

이런 어트랙션 외에도 다양한 에어리어에서 재미있는 어트랙션을 만날 수도 있고, 흥미진진한 퍼레이드와 볼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은 헬로키티 리본 컬렉션에 방문하여 찍은 사진입니다. 여자 아이가 있다면 꼭 방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헬로키티와 직접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형형색색의 빛과 소리에 둘러싸인 야간 퍼레이드....



그리고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 서프라이즈 파티 등등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정말 재미있는 것들이 가득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볼거리가 너무나 많아서 사진으로 다 담기도 힘들었고,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는 것은 더 힘든 것 같네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일정 속에 꼭 넣으셨으면 좋겠습니다^^


USJ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