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추천 모바일 게임

모바일팝으로 gs25 편의점 이용하고 혜택받자!



모바일팝으로 gs25 편의점 이용하고 혜택받자!


요즘에는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모든 것이 가능한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발달로 편리하고 다양한 앱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결제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들도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스마트 지갑 세상이 열릴 것 같네요. 이번 글에서는 모바일팝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모바일팝 홍진호 영상을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모바일팝 간편 결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할인이면, 할인, 적립이면 적립, 결제면 결제... 스마트폰만 있으면 GS25와 GS수퍼마켓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지요.




홍진호가 이렇게 방송에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것이 너무나도 생소하고 재미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신용카드와 같은 역할을 하면서도 할인과 적립이 가능하니 정말 편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홍진호가 대세인데, 이런 영상을 통하여 보니 더욱 재미있고, 신선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팝이란
모바일팝은 전국 GS25와 GS수퍼마켓은 물론 해피머니상품권 온라인사용처에서도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충전식 선불카드입니다. 전국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모바일팝 결제시 365일 행사상품 최대 25% 할인/적립을 해주고 있습니다. 모바일팝의 장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다양한 온, 오프라인 사용처
전국 GS25와 GS수퍼마켓, 앱 내에서 간편 충전 및 잔액&결제&충전 내역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간편한 잔액조회&이용내역 보기
GS25와 GS수퍼마켓, 앱 내에서 간편 충전 및 잔액&결제&충전 내역을 한눈에 확인을 할 수 있지요.

세번째, 기존 멤버십팝카드와 팝기프트카드 등록 가능
카드가 없어도 모바일팝은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단, 티머니팝카드 등록 불가)

네번째, GS&POINT 자동적립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모바일팝 결제 시 GS&POINT 자동 적립

다섯번째, 쿠폰함
상품증정쿠폰, 할인쿠폰, 추가충전쿠폰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이벤트
모바일팝 사용자만을 위한 365일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

일곱번째, 소득공제 혜택
모바일팝 사용시에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팝 충전은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 GS&POINT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팝기프트, 팝멤버십 카드가 있다면 모바일팝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6월 모바일팝 이벤트
앞에서 설명해드렸듯이 모바일팝을 이용하면 할인과 적립 등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6월에는 도시락 모바일팝 결제시에 GS&POINT 25% 추가적립과 일부 상품 3천원 이상 결제시 콜드오렌지 증정,



아이스크림 전 상품 GS&POINT 25%추가적립,



모바일팝으로 하겐다즈 전 상품 2개이상 구매시 3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GS25 편의점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이런 혜택을 누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일팝 라인 레인저스 이벤트
그리고 또하나 스마트폰 게임 이벤트입니다. 인기 스마트폰게임 라인레인저스 30루비 받기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모바일팝을 다운 받기만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후에 이벤트 페이지 30루비 쿠폰 받기, 쿠폰함에서 30루비 쿠폰 확인 후 라인 레인저스 다운로드 및 접속 -> 설정 -> 쿠폰 -> 모바일팝 쿠폰 이벤트 -> 30루비 쿠폰 번호 입력 등의 순서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라인 레인저스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모바일팝 다운받고 30루비 혜택을 받아보세요.

요즘 유독 GS25 편의점이 많이 생기고, 많이 보이는 것 같은데요. GS25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모바일 팝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모바일팝 어플을 깔았습니다.



설치를 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후, 카드가 있으면 카드를 등록하고, 없으면 회원가입을 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모바일팝이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편의점 직원도 모를 수가 있습니다. 결제 방법은 진짜 간단한데요~~



상품을 스캔한다음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모바일팝 매장결제 바코드를 스캔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모바일팝을 사용하려고 한다면 결제를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정도는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GS25 편의점을 자주 가는데, 앞으로는 모바일팝으로 결제를 하고 할인 및 적립 혜택도 누려야겠네요^^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으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모바일팝으로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