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추천 모바일 게임

다함께 차차차2 사전등록 이벤트, 차범근 차두리와 다함께 차차차2



다함께 차차차2 사전등록 이벤트, 차범근 차두리와 다함께 차차차2


다함께 차차차라는 게임은 한 동안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 게임입니다.

원조 국민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한 때 큰 인기를 얻었지요.

그런 다함께 차차차가 속편 다함께 차차차2 사전등록 이벤트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다함께 차차차는 스마트폰 게임이 막 인기를 얻기 시작할 당시에 뜬 게임이기 때문에 다함께 차차차를 모르는 사람들은 많이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차범근 차두리와 즐기는 다함께 차차차2
다함께 차차차2 홍보모델로 우리나라 축구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차범근 부자가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성이 '차'씨이기 때문에 다함께 차차차를 홍보하는데 효과적일 수 있다고 생각을 한 것 같습니다.

다함께 차차차2 어떻게 바뀌었을까?
다함께 차차차 속편 다함께 차차차2는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아마도 게임 방식은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었겠지만, 비슷한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래픽이나 사운드, 차들의 기술, 아이템 등에서 퀄리티가 많이 좋아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싱글 플레이가 아니라 실시간 멀티플레이의 지원이 되기 때문에 친구들과 실시간 플레이를 함께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함께 차차차2에서는 무기가 등장다고 합니다.

서로 상대방의 차를 파괴하면서 더욱 재미있고,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어쩌면 차범근 차두리 부자의 목소리를 게임 속에서 들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함께 차차차2 사전등록 이벤트
다함께차차차2가 정식출시 되기 전에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전등록만 하면 한정판 벅스차량과 트로피, 골드를 100%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림왕 이벤트, 차차차2 사전가입 소식 친구에게 전하기 이벤트 등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다함께 차차차2를 기대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신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함께차차차2는 이전편을 미리 해봤고, 정말 재미있게 했었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래픽의 퀄리티와 박진감 넘치는 게임 방식이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다함께 차차차2가 출시가 되면 어떤 반응을 불러 일으킬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