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추천 모바일 게임

신작스마트폰게임 시티앤파이터 사전등록 이벤트



신작스마트폰게임 시티앤파이터 사전등록 이벤트


넷마블 게임즈의 횡스크롤 2D 모바일 액션RPG 시티앤파이터 for kakao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티앤파이터라는 게임은 해외 앱스토어에서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해외 인기에 힘입어 드디어 국내에서도 출시가 됩니다.

아마 입소문으로 해외판을 해본 분들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시티앤파이터의 게임 방식은 전형적인 PC 인기 액션RPG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비슷한 게임 방식이라고 생각을 하면됩니다. 앞으로로 가면서 각종 액션을 구사하고, 기술과 아이템 등을 쓰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게임이지요.




각 캐릭터마다 콤보 기술이 다르고, 개성넘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 특유의 기합소리와 신음소리, 액션 모션 등

사운드를 켜고 게임을 하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지요.

그리고 전투를 도와주는 40여종의 펫이 게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지요.





시티앤파이터 사전등록 이벤트
시티앤파이터는 지난 4월 3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1만원 상당의 다이아 300개를 제공하며 사전등록 기간 중에 진행 예정인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서 20레벨을 달성하면 다이아 3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서 <시티앤파이터 사전예약 알리기> 이벤트에 참여를 하면 추첨을 통해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요즘 대세는 PC게임이 아니라 스마트폰 게임(모바일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PC게임 못지 않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시티앤파이터는 액션RPG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해보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던전앤파이터를 즐겨 했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시티앤파이터로 모바일로도 재미있는 액션 RPG를 즐길 수 있으니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시티앤파이터 티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