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추천 모바일 게임

팔라독 후속작 팔라독 사가



팔라독 후속작 팔라독 사가


예전에 처음 모바일 게임을 접하게 되었을 때에 가장 먼저 시작을 했던 게임이 팔라독이라는 게임이었습니다.

팔라독은 캐주얼RPG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게임이지요.

그런데 팔라독은 해외에서 만든 게임이 아니라 국내에서 만든 국산게임입니다.

팔라독은 페이즈캣에서 개발한 캐주얼 RPG입니다.


팔라독사가는 캐릭터 육성과 강화에 신경을 썼던 전작보다 RPG요소들이 더 추가 되었다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스토리는 동물의 왕국을 위협하는 무리와 맞써 싸운다는 스토리이지요.





팔라독사가를 해봤던 분들이라면 크게 어렵지 않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팔라독 사가를 처음하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튜토리얼을 통하여 금방 게임을 습득할 수 있으니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영웅/용병/마법/인벤토리/유물/펫샵/도감/보물상점 등등 게임을 진행하면서 필요한 것들을 메인화면에서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영웅과 용병의 레벨업을 시키고 마찬가지로 더 강한 아이템을 착용하여 더욱 강한 유닛으로 만들면 됩니다.

그리고 총 9개의 마법을 배우고 레벨업을 해서 상대에게 치명타를 안겨줄 수도 있지요.





팔라독사가는 전작 팔라독에 비해서 그래픽이나 화려한 기술 등 시각적 효과가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스킬을 사용하고 난 이후의 모습도 너무나 멋스럽게 변한 것 같습니다.





팔라독 사가는 캐주얼RPG이지만, 슈팅게임이라고 말을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앞으로 가면서 공격하는 방식이 너무나 재미있고, 화려하기 때문이지요.

여기에 레벨업을 하고 새로운 스테이지를 넘기는 재미,

RPG요소의 재미까지 얻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말로 설명을 하는 것보다는 동영상을 통하여 어떻게 하는 게임인지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팔라독이라는 전작의 게임을 해봤던 유저들을 중심으로 또 한 번 큰 인기를 얻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팔라독 사가의 동영상 한편을 보시겠습니다.

그래픽이 훨씬 더 좋아졌고, 다양한 재미가 게임 곳곳에 숨어 있는 것 같습니다.


팔라독 사가는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스테이지를 넘기는 재미가 있고, 대규모 유저간의 PVP 대전 플레이가 가능하며,

서바이벌 모드로 새로운 게임방식을 접할 수 있지요.

박진감 넘치는 게임 방식과 곳곳에 가미되어 있는 RPG 형식의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팔라독 사가가 전작 팔라독의 인기를 능가하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