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추천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 인기, 뮤오리진 강균성 대세 입증



뮤 오리진 인기, 뮤오리진 강균성 대세 입증


웹젠에서 만든 뮤는 PC온라인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뮤가 뮤 오리진이라는 이름으로 모바일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뮤 온라인>의 IP를 활용하여 <뮤 오리진(MU: Origin)>이 중국 시장을 석권한 데 이어서 한국 모바일시장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뮤 오리진 출시

뮤 오리진 아이폰 버전은 아직까지 나오지 않았으며, 안드로이드 기반 마켓으로만 출시가 되었는데요.

4월 28일 출시된지 이틀 만에 매출 7위를 기록했고, 티스토리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매출1위에 오르는 등 모바일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웹젠에서는 안드로이드 기종 대상 게임 안정화가 마무리되는대로 애플앱스토어 출시를 준비한다고 함)




뮤 오리진은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연예인 노을강균성을 모델로 내세워 TV매체 광고에서도 큰 효과를 얻고 있는데요. 대세가 대세를 만나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뮤 오리진
뮤 오리진은 과거에 뮤라는 게임을 해본 사람들이이 많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게임을 하는데는 큰 어려움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모바일 플랫폼 특성을 살려서 자동전투와 자동이동을 지원하여 모바일에서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지요.





뮤 오리진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자동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는 과정과 캐릭터를 육성하는 과정 그리고 캐릭터의 레벨업을 하는 과정이 상당히 빠르기 때문에 레벨업을 하기가 힘이 들어서 쉽게 게임에 싫증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뮤 오리진 길드
뮤 오리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롤플레잉의 기본이 될 수 있는 길드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길드에 가입을 하게 되면 게임을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고, 길드원과 함께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싫증내는 롤플레잉 게임과는 많이 다르다고 할 수 있지요.





뮤 오리진은 출시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누적 로그인 일수로 대박 선물도 증정을 하고 있습니다. 뮤오리진을 남들보다 좀 더 빨리 시작하여 게임을 즐긴다면 안정적인 게임 구축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강균성의 TV 광고 CF를 통하여 다시 접하게 된 뮤오리진은 한동안 내 스마트폰을 통하여 나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해줄 것 같습니다.





뮤오리진 공식홈페이지(http://muorigin.webzen.co.kr/main)에서는 뮤오리진 게임의 다양한 영상을 소개하고 있으니 한 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15년 RPG대세! 끝나지 않은 전설 뮤의 기적! 이제 스마트폰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