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성 패션 아이템

마이클코어스 가방 젯셋 트레블 스몰 탄 토트백



마이클코어스 가방 젯셋 트레블 스몰 탄 토트백


키무라 타쿠야 주연의 일본 인기 드라마 아이홈(アイムホーム)에서 아내 메구미 역을 맡은

우에토 아야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일본에서도 연예인들의 패션 아이템은 늘 화제가 되고 있지요.

우에토 아야가 아이홈 드라마에서 자주 착용하고 있는 가방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마이클코어스 가방입니다.





우에토 아야 가방 마이클코어스 젯셋 트레블 스몰 탄 토트백
우에토 아야 협찬 가방으로 대놓고 가방을 홍보하고 있었는데요.

모델명은 마이클코어스 MICHAEL MICHAEL KORS 잿셋 트레블 스몰 탄 토드백으로

모델코드는 30H1GTVT1L 0001 001입니다.



드라마에서 대놓고 홍보함


고급스러운 소프트 레더 가방으로 마이클코어스 로고 'MK'의 메탈 바트가 멋스럽게 느껴지는 가방입니다.

안쪽에는 지퍼 주머니와 오픈 주머니와 오픈 주머니가 붙어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지갑 등을 수납하는 것이 용이합니다.





2012년 마이클코어스 신상 가방인데요.

넉넉한 수납공간과 곳곳에 알맞게 보관이 가능한 실용적인 구조가 매력이라고 할 수 있지요.

프라다의 최고급 가죽소재인 사피아노 소재를 사용해서 품질이 좋고,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픈형이지만 가방의 가운데 부분을 잡아줄 고리가 부착이 되어서 큰 문제가 되지 않으며,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국내 똑같은 모델의 마이클코어스 가방 가격은 최저 20만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의외로 가격이 저렴해서 많이 놀랬습니다.





마이클코어스 가방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가격은 저렴하면서 품질이 뛰어나다는 것인데요.

괜찮은 브랜드의 토트백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우에토 아야가 인기 드라마 아이홈에서 자주 들고 나오는 가방이 되면서 일본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서 TV 광고의 효과, 연예인 광고의 효과를 사뭇 실감할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