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추천 모바일 게임

스마트폰 낚시게임 낚시의달인 for kakao



스마트폰 낚시게임 낚시의달인 for kakao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스마트폰으로 낚시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스마트폰 낚시게임, 낚시의 달인 for kakao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낚시의 달인은 추콩코리아의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추콩코리아가 국내 개발사와 합작하여 만든 두번째 국내 퍼블리싱 작품입니다. 실제 같은 낚싯대와 릴 조작으로 묵직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손맛은 디테일한 진동으로 표현을 해냈습니다.

그리고 낚시를 하면서 레벨업이 되고, 레벨업에 따라서 스탯 포인트 배분과 장비 강화 등 롤플레잉과 같은 육성 요소와 어류 도감, 피시 뱅크 수집 요소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자신이 잡은 대어를 어류 도감에 등록해보세요^^





그리고 낚시의달인은 수동과 자동모드로 전환이 가능한데요.

진짜 낚시 이상의 손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수동으로 조작을 해도 되고, 레벨업을 위한 자동 모드 전환도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열리는 이벤트 낚시에서는 실시간으로 상품을 수령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지요.




낚시의달인 for kakao 스마트폰으로 손맛을?
낚시의달인 for kakao은 실제 낚시를 하는 것처럼 손맛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테일한 진동액션을 포함시켰기 때문인데요. 진동이 모두 똑같은 것이 아니고, 고기의 크기에 따라서 진동의 차이를 느낄 수 있지요.

그리고 독특한 것은 RPG 게임처럼 보스 물고기(대어)가 있는데, 보스 대어를 잡을 때에는 디테일한 강약 조절과 세세하게 줄을 당기는 것도 필요합니다. 보스 대어와 한 판 승부를 할 때에는 양손 컨트롤로 조정하는 것이 필요하지요.





그냥 게임만으로 낚시만 한다면 재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낚시의달인 for kakao에서는 주기적으로 낚시대회 이벤트가 열리는데,

좋은 성적을 거두면 실제로 상품까지 지급을 하고 있지요.

그래서 묘한 중독감 역시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낚시의달인 for kakao을 처음한다고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 이유는 처음 낚시의달인 for kakao에 접속을 하면 여러 미녀 언니들이 등장을 하여 대어를 낚을 수 있는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으니 낚시 게임이 생소하게 느껴져도 게임하는 방법이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네요.





카카오 게임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자신이 대어를 잡았다고 한다면 카카오스토리에 자랑을 하는 것도 가능하지요.


낚시의달인 for kakao는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쁜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실제 낚시를 하러가기가 무척이나 힘이 드는데,

한손으로 할 수 있는 스마트폰 낚시 게임으로 대리 만족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으로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