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드라마 이야기

아임 홈 기무라 타쿠야 주연 일드, 우에토 아야 가슴이 드라마 방해?



아임 홈 기무라 타쿠야 주연 일드, 우에토 아야 가슴이 드라마 방해?


일본드라마(일드) 아임 홈(アイムホーム I'm home)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일본 최고의 배우라고 할 수 있는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드라마이기 때문인데요. 일본드라마 흥행보증수표인 키무라 타쿠야가 출연을 했다는 것만으로 큰 의미가 있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지요.





아임 홈은 <단신 부임지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지난 5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가 수중에 갖고 있던 10개의 열쇠 뭉치를 단서로 과거의 자신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이시자카 케이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만들었습니다> 기무라 타쿠야와 우에토 아야가 주연을 맡아 지난 4월 16일 첫 방송이 되었습니다.

아임홈은 첫 방송에서 16.7%를 기록하며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중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지요.





우에토 아야 큰 가슴이 드라마 방해?
4월 23일에 방영된 2회에서는 기무라 타쿠야(이에지 히사시 역) 아내 역을 맡은 우에토 아야(이에지 메구미 역)의 큰 가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에토 아야는 이전부터 숨은 글래머 미녀로 잘 알려져 있었는데요. 아임 홈 2회 종반에서 하얀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있는 장면이 방영이 되었는데, 그 의상에서 특히 가슴의 크기가 강조되었기 때문입니다. 방송 직후 실시간 SNS를 통하여 우에토 아야의 가슴에 대한 글이 이어졌는데, 2회 방송분에서 기억에 남는 것이 <우에토 아야의 글래머스한 몸매>라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상당수 있었습니다. 우에토 아야의 몸매때문에 드라마의 집중이 안되었다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요.




우에토 아야는 2012년 LDH의 대표 이사 사장이자 에그자일(EXILE)의 멤버인 히로(HIRO)와 결혼을 했는데요. 결혼 2년 7개월만에 임신을 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우에토 아야의 임신이 영향을 미친 것이라고 말을 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관심을 말하듯 야후재팬의 우에토 아야 연관 검색어에는
アイムホーム 上戸彩 でかすぎ(아임홈 우에토 아야 너무 크다) アイムホーム 上戸彩 ワンピース(우에토 아야 원피스), 우에토 아야 의상 등의 민망한 연관 검색어가 나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우에토 아야가 입었던 원피스



아무튼, 우에토 아야의 큰 가슴이 화제가 되면서 아임 홈이라는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이나 일본이나 여자 연예인들의 외모나 몸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똑같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