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귀여운 고양이 양초의 반전


귀여운 고양이 양초의 반전


일본인들은 고양이를 무척 좋아하고,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에 관심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 일본에서는 해외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고양이 양초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보시는 것처럼 귀여운 고양이 양초입니다. 그런데 이 양초는 일반적인 양초와 다르게 반전이 있는 양초입니다.


이 양초는 KISA 라고 불리는 고양이 형태의 양초입니다. Kisa 라는 뜻은 아이슬란드어로 <새끼 고양이>를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이 양초가 가지고 있는 특징은 고양이 모양의 양초가 타면서 금속으로 만든, 고양이의 해골이 드러난다는 것입니다. 고양이 양초가 어떻게 타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신기하게 양초가 타고 있지요?

이 양초를 만든 사람은 크리스마스의 산타 클로스 양초를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산타 클로스의 몸이 점점 녹는 것을 바라보며, 실제 상황이라면 정말 끔찍하겠다! 라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재미삼아 양면성을 가진 마술과 같은 양초를 만들기로 했고, 고양이 형태의 양초가 타면서 금속으로 된 해골이 드러난다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된 것이지요. 실제로 저런 일이 일어난다면 무척 잔인하고 나쁜일이겠지만, 재미를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크게 그저 재미있는 양초의 하나라고만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Kickstarter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등록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상당히 괜찮은 아이디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양초에 접목시켜서 상품을 만들 수 있을테니 말입니다. 이런 상품이 실제로 판매가 된다면 무척 많은 관심을 받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양면성을 가진 양초, 반전을 가지고 있는 양초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