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통통한 여자가 사랑받는 이유


통통한 여자가 사랑받는 이유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의 여성을 좋아하시나요? 키가 크고 마른 스타일? 키가 작고 귀여운 스타일? 통통한 스타일? 등등 각자 개성에 따라서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의 스타일도 다를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여성 스타일을 생각해보면서 이 글을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라파파 창간호에는 개그맨 와타나베 나오미를 표지모델로 기용했다. 그녀의 체중은 95kg

지난 3월 21일 일본에서는 라 파파(la farfa)라는 비만 여성들을 독자층으로 한 최초의 패션잡지가 창간되었습니다. 통통한 여성들의 패션리더역할을 하는 잡지로 모델들도 모두 통통한 모델이며 신체사이즈를 공개하여 현실감 있는 코디나 머리 손질법, 화장법 등을 소개한 책이지요.

지금까지 없었던 무척 획기적인 잡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잡지가 인기를 얻으면서 일본에서는 뚱뚱한 여성(통통한 여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남자들은 마른 사람보다는 조금 통통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이 있고, 통통한 여자가 더 매력적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통통한 여자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1. 콤플렉스를 웃음으로 승화
통통한 여자들은 단아한 자태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표정이나 인상 만큼은 늘 밝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신의 콤플렉스를 숨기지 않고, 웃음으로 승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상대를 기분 좋게 만들어주기도 하지요.

2. 식사하는 즐거움이 배가 된다.
음식을 앞에 두고 깨작깨작 먹는 사람보다 잘 먹는 사람이 보기가 좋습니다. 점잖게 먹고 소식하는 여자보다는 많이 먹는 통통한 여자와 식사를 하는 것이 더 즐겁다고 말하는 남자들도 많이 있지요. 잘 먹는 여자와 함께 식사를 한다면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되지 않을까요?

3. 통통한 사람이 더 청결하다?
통통한 여성들은 땀을 많이 흘린다고 자각하기 때문에 다른 여자들에 비해서 유난히 깨끗함에 신경 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가지고 있는 청결감이 다르겠지만, 통통한 여자 = 깨끗한 여자라는 이미지를 가지는 남자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4. 긍정적인 성격

통통한 사람은 항상 표정이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체형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즐기는 통통한 여자는 긍정적으로 보여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사람과 함께 있다 보면 상대 역시 기분이 좋아지고 편안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5. 안고 싶은 매력
통통한 여자의 경우 안고 싶은 마른 사람보다 안고 싶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통통한 살 때문에 안고 있으면 푹신하면서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마른 여성들에게는 느낄 수 없는 통통한 여자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아닐까요?

이처럼 통통한 여자들도 그들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있을 것입니다. 그 매력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표현하고 어필하느냐가 문제겠지요. 자신의 체형이 보기에는 예쁘게 보이지 않더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매력을 어필한다면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