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몸을 비비는 다이어트? - 미오드레 다이어트


몸을 비비는 다이어트? - 미오드레 다이어트

일본에서는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먹는 음식에 조절하여 하는 다이어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 반면에 일본은 몸을 움직여서 하는 다이어트가 인기가 있는데요. 새로운 다이어트 관련 방법을 소개하는 다이어트 책들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책 시장의 규모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지요. TV에 독특한 다이어트 방법이 한 번 소개가 되기라도 하면 단숨에 많은 사람들이 따라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된답니다.

다이어트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매년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미오드레 다이어트라는 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름도 독특하고 신기한 미오드레 다이어트란 무엇일까요?


미오드레 다이어트(ミオドレ・ダイエット)란, 근육 속에 모인 지방이나 노폐물을 비벼서(자극을 주어) 배출시킨다고 하는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일본의 이학요법사(물리치료사) 오노 야스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명 저명인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합니다.


미오드레 다이어트는 책을 구입하면(가격 1,575엔(약 22000원)) 이런 전용 글로브를 별로로 주고 있습니다. 이 글로브를 손에 끼고 지방이나 노폐물이 많이 쌓인 곳에 책에 소개된 방법대로 마사지만 해주면 되는데요.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까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부분적으로 살을 빼고, 라인을 살려주는데 무척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밴드 다이어트, 골반 베게 다이어트, S스트레치 다이어트 등에 이어 미오드레 다이어트가 일본 다이어트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매년 붐을 일으키고 있는 일본의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재미있는 일인 것 같습니다.